다이쇼 야구 소녀 – 로맨틱 라디오

TV 애니메이션으로서는 작년에 종결된 ‘다이쇼 야구 소녀‘의 라디오 방송인 ‘다이쇼 야구 소녀 – 로맨틱 라디오(大正野球娘。浪漫ちっくラジオ)’ 12편을 방금 다 들었다. 켁. 의외로 상당히 웃기네 이거. ㅋㅋㅋㅋ

이토씨는 활달하고 순진한 느낌이고, 나카하라씨는 뭔가 능구렁이-_- 같은 이미지이다. 파악할 건 다 파악하고 있으면서, 순진한 이토씨에 맞춰서 비슷한 분위기로 이야기를 맞장구 쳐준다는 느낌이랄까. ㅎㅎㅎㅎ

배팅센터에서 공치는 야외 녹음이 몇 번 나오는데, 실제로 보면 참 재밌겠다 싶다. ㅎㅎ 갑자기 나도 집앞의 배팅센터[1]에서 쳐보고 싶구만. ㅎㅎ

 


라디오 CD를 들어봤는데, 노토 마미코씨가 게스트로 등장한다. 나무위키[2]의 노토씨 항목에 다음과 같은 구절이 있다.

거기에 스포츠에 대한 상식도 매우 부족해서 야구를 보면서 1루로 달려가는 주자를 보고 ‘1루로 가면 뭐 좋은일이라도 있어?’라고 했다고 한다.

야구 상식을 측정하는 코너 중간에 잠깐 이에 관한 언급이 있다. ㅎㅎㅎ

비교적 재미있다. 노토씨의 흥분한 목소리도 들을 수 있고. ㅎㅎㅎ

 


[1] http://zariski.egloos.com/2373945
[2] 노토 마미코 in 나무위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