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il Priority Inbox 알고리즘에서 배우는 실전 기계학습

Gmail Priority Inbox 알고리즘에서 배우는 실전 기계학습 by LiFiDeA

아이디어는 상당히 그럴 듯 하다. 근데, 이메일을 썩 자주 확인하지 않거나 모든 메일을 족족 그냥 읽는 사람은 큰 소용이 없는 기계학습 같다. 이메일을 상당히 액티브하게 쓰는 사람에게 유용할 듯 싶다.

위 포스트에서 언급하는 논문을 대충 읽어봤는데, 한가지 의문점이 생겼다. 왜 T_{min} 을 설정하는 것인지 약간 이해가 안 되는데, 내 생각에는 무조건 T_{min} =0 일 것 같은데 말이다. 그리고 논문안에 수식에서 설명없이 쓰이는 문자가 너무 많다. 이 분야의 논문이 원래 이런건가-_-

2 thoughts on “Gmail Priority Inbox 알고리즘에서 배우는 실전 기계학습

  1. T_min은 메일이 도착해도 어느 기간 동안은 사용자가 직접 처리할 수 있도록 유예기간을 주느라 그런 것 같아요.
    설명이 유난히 없는 편인데, 논문이 아니라 working note라서 그런듯해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