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 애니메이션

魔法少女まどか☆マギカ를 보다보니, 여태까지 본 마법소녀 애니메이션 중 생각나는 것만 회상해봤다.

// 마법사에게 소중한 것 魔法遣いに大切なこと
이거 너무 본지 오래 돼서 내용이 기억하나도 안 난다-_- 괜찮은 내용이었다고 생각했던 것만 생각남. 켁.

//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魔法少女リリカルなのは
시리즈 뒤로 갈 수록 내용이 아스트랄해져서 보다가 말았다. ㅋ 이 작품으로 타무라 씨가 본격적으로 인기를 얻었다. 미즈키 씨와의 궁합이 잘 맞은 작품.

//마법소녀대 아루스 魔法少女隊アルス
중반에 스토리의 텐션이 처지는 듯 하지만, 전반적으로 상당히 괜찮은 작품이었다. 선녹음 후작화 제작기법을 써서 영상미가 돋보인다. OST도 꽤 좋아서 음반을 구입했다. ㅎㅎ 일전에 소개한 ‘전뇌코일‘에서도 코지마 씨와 쿠와시마 씨가 주연으로 참가하는데 그 작품과 반쯤 캐릭터가 겹친다. ㅎ

//마법을 쓰고 싶어! 魔法使いTai!
내용은 그냥 그럭저럭이었는데, OVA의 음악이 무척 마음에 들었다. ㅎㅎ

//사모님은 마법소녀 奥さまは魔法少女
성우진은 괜찮았는데 내용은 별로 재미가 없어서 보다 말았다-_-

//울트라 매니악 ウルトラマニアック
꽤나 편수가 길었던 걸로 기억나는데, 내용이 하나도 생각이 안난다-_- 뭐 호리에 씨의 연기는 괜찮았던 걸로 기억.

//카드캡터 사쿠라 カードキャプターさくら
크.. 전 시리즈를 열 번도 더 본것 같은데..-_- ㅋ 탄게 씨의 목소리는 가히 최고라고 말할 수 있다.

//캐릭캐릭 체인지 しゅごキャラ!
성우진이 화려해서 봤는데, 저연령층을 대상으로 하는 작품이라서 에피소드 열몇 개를 보다보니 지쳤다-_-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魔法少女まどか★マギカ
으악!!!

가증스러운 CM이나 보자.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