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an Beever의 작품

일전에 Anamorphosis를 이용하여 길바닥에 그림을 그리는 Edgar Müller라는 친구를 소개한 바가 있는데, 이 비슷한 작품활동을 하는 Julian Beever라는 친구의 작품을 소개한다.

다음 사진들은 그의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이미지인데, 해상도가 모두 낮아서 조금 아쉽다. 모두 길바닥에 그린 그림이다. 여기에 더 많은 사진들이 있다.







맨 마지막 사진은 파리의 Montparnasse역 앞의 작품인데, 툴루즈 근교 화학공장 AZF에서 2001년 발생한 폭파사고 10주년 기념으로 만든 작품이라고 한다.

 


2012.5.7
Street Art Utopia에서 오늘 이 친구의 작품 중에 재미있는 것을 봐서 올려본다. 그림 위치는 칠레인 듯. 출처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