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의 고3 다큐멘터리

켈리라는 미국의 여자애가 한국의 고3 생활을 보고 충격을 받아서는 다큐멘터리를 만들고 있다[1]고 한다. ㅎ 러닝타임은 9분 2초.

그녀 자신도 대학에 진학하기 직전인데, 나이에 비해 생각이 깊은 사람인 것 같다. 미국식 사고 같기도 하고, 여하간 본인의 주변에서 보이는 고교생들이 하는 생각과는 비교하기 어려울 정도로 성숙하다. 대단하구만.

그녀가 다큐멘터리를 위해 기금 모금을 하는 사이트[2]도 있다.

 


2017.1.7
이 사람의 소식이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근래 무슨 병에 걸려서 고생을 했던 모양.

 


[1] http://mosaicist.net/xe/172507
[2] http://koreanhighschool.com/help.html

Advertisements

2 thoughts on “켈리의 고3 다큐멘터리

  1. 굉장한 분이시군요. 자기 자신의 뚜렷한 가치관을 갖고 있고 좀 더 다른 관점으로 한국 학생의 생활을 바라보려는 시도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또 한국에서 교환 학생 활동을 하면서 한국에 대해서 많은 관찰을 할 수 있었던 덕분인지 한국어 실력도 꽤 좋은 것 같군요. 학생으로서 매우 존경스럽습니다.
    아직 고등학생인 저도 이분과 같은 생각이 깊고 실천력도 좋은 학생이 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P.S 역시 생각이 깊은 사람은 외모도 뛰어난 건가??ㅎㅎ(<-퍽!)

    • 사실 그녀 자신이 외모에 대한 혜택을 가장 많이 받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외모 중요하냐고 묻는 상황이 약간 아이러니 한 것 같긴 합니다. ㅋ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