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ds of Modern Mathematics : 아이패드 앱

캘리포니아 과학 박물관에서 시작해 여러 자연과학 박물관에서 Mathematica: A World of Numbers… and Beyond라는 전시회가 순회하여 개최되어 오고 있다. IBM에서 스폰서를 하는 모양인데, 여하간 이 전시회에는 Men of Modern Mathematics라는 가로로 긴 포스터가 전시된다. 서기 1000년부터 현대까지 타임라인을 따라 명멸했던 수학자들과 업적을 보여주는 포스터인데, 이 포스터를 IBM에서 아이패드로 볼 수 있도록 아이패드용 앱을 만들었다고 한다.

http://itunes.apple.com/us/app/minds-of-modern-mathematics/id432359402?ls=1&mt=8

물론 무료 앱이다. 음.. 본인도 아이패드를 가지고 있으니 설치하지 않을 수 없다. ㅎㅎ 용량이 530M나 되므로 주의하시라.



이렇게 가로로 긴 포스터와 함께 터치하면 여러가지 설명도 뜬다. ㅎㅎ

여러가지 수학관련 동영상도 제공된다. IBM이 이런 훌륭한 일도 하는구만. 창업 백 년의 관록이라고나 할까 ㅎㅎㅎㅎ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