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bbit Fire

어렸을 적에 벅스 바니대피 덕이 나와서 토끼철! 오리철! 이라고 외치는 애니메이션을 재밌게 본 기억이 나는데, 검색을 해봤더니만 Looney Tunes 시리즈의 Rabbit Fire란 작품이었다. 근데 제작 연대가 1951년..-_- 본인이 본 시점으로 쳐도 이미 30년 이상된 작품이었다. 하!

비슷한 플롯의 작품으로 1953년의 Duck! Rabbit, Duck!이라는 작품이 있다. 이건 Merrie Melodies 시리즈의 작품인 듯.

근데 다시봐도 웃긴다. ㅋㅋㅋㅋ 나의 개그는 성장하지 않은건가-_-

 


2013.9.30
이런 짤방이 있다-_- 출처
xlarge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