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카 수박

수박에 병 입구 크기의 구멍을 낸 다음 보드카 한 병을 거꾸로 꽂아서 만 하루 정도 두면 수박이 보드카를 완전히 흡수해서 보드카 수박이 된다고 한다. 이미지 출처

오오오오 열라 맛있겠다. ㅋㅋㅋㅋ

이거 한 번 만들고 싶어서 오늘 집에 오는 길에 보드카 한 병을 사러 마트에 들렀다.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앱솔루트는 과일향이 첨가된 버전들 밖에 안 팔길래, 증류주 판매량 세계 2위의 스미노프를 사기로 했다.

그것도 스미노프 블랙!! ㅋㅋ 맛좀 보려고 한잔 해봤는데, 깔삼한 맛이 나는게 어째 앱솔루트보다 낫다?!?! ㅎㅎ

수박은 들고오기 귀찮아서 아직 안 샀는데 내일 사야겠다. ㅎㅎㅎㅎ 제작과정은 여기에 잘 나와있음.

 


ㅋㅋㅋ 근데 냉장고안에 넣을 수가 없어서 밖에 내 놓았다. 흑.

 


2012.8.10
수박이 보드카를 잘 흡수하지 못한다. 음.. 방법을 모르겠는데, 아무래도 검색을 좀 해봐야 할 듯.

4 thoughts on “보드카 수박

  1. 스미노프 참 좋죠. 앱솔루는 어쩐지 패션아이콘의 하나가 되어버린듯해서 가격도 쓸데없이 높아져버힌듯합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