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동으로 대동단결

최근 중국의 반일 시위가 격화되고 있는데, 이에 관해서 재미있는 기사가 있어 소개한다.

이코노미스트 Can’t we all just get it on? Sep 22nd 2012

크리스 락의 ’40대의 유방은 니 남자의 유방, 20대의 유방은 공동체의 유방’-_-이라는 개그에 부합하기라도 하듯, 아오이 소라의 야동은 국적을 초월하는 물건이 아닌가 싶다. ㅋ 중국의 마이크로 블로그 Sina Weibo에서 그녀는 무려 천삼백만 팔로워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여기서 던지는 중일관계의 평화를 원하는 그녀의 메세지가 화제가 되는 듯 하다. 중국의 반일 팜플렛에는 ‘댜오위다오 섬은 중국의 것, 아오이 소라는 세계의 것’이라는 메세지까지 나오고 있다니, 이거야말로 진정 국적을 초월하여 키즈에서 흔히 일컫는 ‘야동으로 대동단결’이 아닌가 ㅋㅋㅋㅋㅋ 갑자기 레진씨의 ‘허리 위로는 반일, 허리 아래로는 친일’이라는 슬픈 명언(?)이 생각나는 구만 ㅋㅋ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