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이 연주하는 헤비메탈

영국 헤비메탈 밴드 Motörhead의 1980년 히트곡 Ace of Spades를 로봇이 연주하는 영상이 있다. 한번 보시라. ㅎㅎ

오오 멋있다. ㅋㅋㅋ 이 로봇 밴드는 Compressorhead라고 한다. 홈페이지도 있는데, 여기에 있는 영상을 링크해본다. 근데 위키피디아에는 없는걸 보면 인지도는 그리 높지 않은 듯.

드러머의 이름은 stickboy이다. 팔이 4개니 반칙이라면 반칙-_-

기타리스트의 이름은 fingers이다. 현을 누르는 것을 수압으로 제어한다고 한다.

베이시스트의 이름은 bones이다. 홈페이지에 각 멤버의 사진이 올라와 있다.


만드는데 돈 좀 들었을 듯. ㅋ

영상을 한참 보고 있으면 24세기쯤 미래에 와 있는 기분이다. ㅎㅎ

역시 미래는 이미 와 있다. 아직 퍼지려면 멀었다. ㅋ

 


2015.10.20

 


2015.11.3
punknews John Wright (Nomeansno) talks about writing songs for the robotic band Compressorhead 14 HOURS AGO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