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글래스가 상용화 되면?

구글 글래스가 상용화 되면 어떨지 상상해보는 재미있는 가상 영상인데 재미있다. ㅋㅋ 구글 글래스 좀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바로 사야지. ㅋㅋㅋ 아 현기증 난다. ㅋㅋㅋ

일전에 소개한 단편영화 Sight도 보시라. ㅋ

 


2013.3.8
구글 글래스 제품 마케팅 매니저 Amanda Rosenberg씨의 구글플러스에 올라온 착용 사진이다. 구글 글래스가 이런 패션이면 대찬성. ㅋㅋ
amanda_shades_1 (2)
amanda_shades_2 (2)
근데 이건 모델이 이뻐서 좋게 보이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든다-_-

 


2013.3.14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사고 싶다

 


2013.4.5
Apple Insider Rumor: Microsoft to introduce Google Glass competitor in 2014
MS도 글래스를 만들지도 모른다는 소문이….

 


2013.5.1

구글 글래스 사용법

 


2013.9.26
구글 글래스 100일 체험기 in Techneedle
생각만큼 만족도가 높지 않을 듯?

 


2014.1.22
Sex with Google Glass

 


2014.11.15
로이터 Google Glass future clouded as some early believers lose faith Fri Nov 14, 2014 12:57pm EST
구글 글래스 망해가는 듯?

2 thoughts on “구글 글래스가 상용화 되면?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