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아나키스트의 고백

알라딘에 북펀드라는 제도가 있다. 출간 예정인 책에 돈을 후원해서 그 책이 얼마 이상 팔리면 보상을 얻는 제도인데, 아무래도 킥스타터를 모방한 듯 하다. 일전에 했던 불온서적 이벤트도 그렇고, 이런걸 보면 알라딘이 참 똑똑하단 말이지.. ㅋ

http://www.aladin.co.kr/bookfund/bookfundmain.aspx

본인은 정말 보고싶은 책이 있다면 일이백만원 정도는 후원해 줄 생각이 충분히 있다. 아쉽게도 여태까지는 출간 예정인 책들이 보통 별로 흥미가 없는 책이라 여태 한 번도 후원해본 적이 없는데, 어제 처음으로 후원해보고 싶은 책이 올라왔다. 바로 ‘어느 아나키스트의 고백’이라는 책이다.

개인적으로 20세기 초 아나키즘 운동에 관심이 많은데, 이 책이 개인적인 관심에 얼마나 충족해 줄지는 모르겠다. 안타깝게도 1인당 5만원 이상 후원이 안 된다니 아쉽다…… 출간되면 바로 사서 읽어봐야겠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