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tuix omni : 게임 환경의 진화

일전에 소개한 오큘러스 리프트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대단한 물건이 킥스타터에 나올 예정인 듯 하다. virtuix omni라는 물건인데 일단 영상을 보시라.

virtuix omni가 6월 4일부터 킥스타터에 돌입한다고 한다. 공식 홈페이지는 여기이다. 사실 오큘러스는 이동시 멀미가 상당히 심한데, 이거 이용하면 멀미가 많이 덜할 듯 싶기도 하다. 나오면 하나 사봐야겠다. 배송비가 꽤 들 듯… ㅠㅠ 미래는 이미 오는 중이다. ㅋㅋㅋㅋㅋ

정말 게이밍 환경이 나날이 진화하는 듯… 궁극의 게이밍 환경이 올 날이 머지 않았다. ㅋㅋㅋㅋ 어쩌면 이제 머지않아 헬스장이 망할지도 모르겠다. ㅋㅋㅋㅋ

 


2016.3.8
테크크런치 Run away from reality with the Virtuix Omni 13 hours ago
그래서 발매를 언제 하는 건지-_-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