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jaman Kyle

140px-Benjaman_jyle간만에 FUTILITY CLOSET 블로그에 들어가니 재미있는 이야기가 소개되어 있어 이를 소개한다. ㅋ

2004년 8월 31일 조지아 주의 리치몬드 힐에 소재한 버거킹 매장 뒤에서 의식을 잃고 알몸이 된 한 남자가 발견되었다. 이 남자는 자신이 누구이고 왜 그곳에 있는지 전혀 기억할 수 없었다고 한다. 그를 부르기 위해 버거킹과 이니셜이 같은 Benjaman Kyle이라는 이름을 붙여주었고, 9년이 지난 현재도 그는 그 이전의 일을 거의 기억할 수 없기 때문에, 여전히 이 이름을 쓰고 있는 모양이다.

그는 그 이전의 삶 거의 대부분을 기억하지 못하고 있고, 다양한 방송매체에서 그의 이야기를 다루었지만 아무도 이 사람을 안다고 주장하는 사람이 없다고 한다. 그는 소재를 알고 있으나 공식적으로 행방불명 처리되어 있는 미국 전체에서 유일한 사람이다. 다양한 각도에서 신원파악이 시도된 모양인데, FBI는 DNA와 지문 분석을 통해 이 사람의 신원을 파악하는데 실패하였다.

이 사람은 어디서 왔고, 누구이며, 왜 그런 일을 당했는지 여전히 미스테리로 남아 있다고 한다.

 


2016.2.29
이 사람의 페이스북에 의하면 작년에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찾은 모양.

2 thoughts on “Benjaman Kyle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