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수학 교과서 : Mathgen Books

간만에 That’s Mathematics! 블로그에 들어가니 이런 장사를 하고 있었다. ㅋㅋㅋㅋㅋ

Mathgen Books in That’s Mathematics!

일전에 랜덤 수학논문 생성기를 만든 바로 그 친구다. 저널에 두어번 억셉을 하더니만 이번에는 가짜 수학책을 만들어 파는 듯. 오오

참고로 저자가 소개하는 가짜 수학책을 사는 장점으로,

  1. 책장을 졸라 멋있게 보이고 전문가처럼 보이게 만들 수 있다.
  2. 수학 전공을 하는 친구에게 멋진 선물을 줄 수 있다
  3. 다음 학기 강의에 교과서로 쓸 수 있다
  4. 진짜 교과서보다 훨씬 싸다

등이 있다. ㅋㅋㅋㅋㅋ 하나 사보고 싶다!!!! 아 웃다가 데굴데굴 구르겠네.

여하간 취미를 수익으로 전환하는 저자의 능력에 감탄한다. ㅎㅎ (수익은 AMS에 기부된다고 한다) 나도 덕업일치하는 날이 오려나?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