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son’s Greeting!!! : 2013 지름절

드디어 올해도 연말 지름절이 왔는데, 하얀까마귀님께서 제정하신 이 groundbreaking한 이런 중요한 날을 깜빡잊고 지나칠 뻔 했다. ㅋㅋㅋㅋㅋ 지름절에 관해서는 이 포스팅을 참조하시라. 모름지기 인생이란 자신을 위해서 살아야 하는 법이다. ㅋ 2009년, 2010년, 2012년 포스팅을 참조하시라.

뭐 평소에도 많이 질렀긴 했지만-_- 이 날을 맞아 지름은 좀 각별하다. ㅋㅋㅋ 그래서 심사숙고 해봤다.

근래 인텔에서 베이트레일을 양산하면서 8인치 사이즈의 윈도우 태블릿이 몇 종류 출시되었는데, 그 목록을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이 모델들은 모두 인텔 베이트레일/윈도우8.1을 탑재한 모델로 비슷비슷한 사양을 가진다.

에이서 iconia w4
델 venue 8 프로
도시바 encore
레노보 Miix2

가만히 생각해보니 이거 한손에 폭 들어오는 진정한 의미의 데스크탑 아닌가 싶은 생각이 들었다. 이거 매력적이 아닌가. 델의 venue pro는 이미 출시돼서 지금 얼리어댑터들의 사용기가 몇몇 올라와 있다.

여하간 그래서 이 네 모델을 주의깊게 살펴봤는데, 본인이 활용하는 장면을 가만히 상상해봤다. (참고로 전자기기를 구매하기 전에 자신이 활용하는 장면을 상상하는 과정이 꽤 유익하다.) 그랬더니 HDMI 포트가 꼭 필요한게 아닌가. 그런데 애석하게도 hdmi포트를 가진 모델은 본인이 알기로 에이서와 도시바 뿐이다. 그런데 에이서는 cpu클럭이 조금 떨어지는 듯 하고 (w3가 TN패널을 써서 악평이 자자하기도 하고) 그래서 도시바로 낙찰했다. ㅋㅋㅋ

아 이제 물건이 오기만을 기다릴 뿐. ㅋㅋㅋㅋ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