ねり飴 네리아메

일전에 소개한 캔디 재팬에서 재미있는 당분들이 오고 잇다. ㅋㅋ 매달 결제하는 가격에 비해 좀 싼 것들이 오는 것이 흠이긴 하지만, 여하간 재미있으니 계속 먹어야징. ㅋㅋ

얼마전에 히나마츠리여서 그런지 이번에 온 것들이 얼라들이 좋아할만한 것들이다.
IMG_20140314_192430
뭔가 먹는 사람이 조작을 해야 하는 과자인데, 좌측 것은 먼저 뜯은 후 사진을 찍은 것이다. 마치 마약처럼 생긴-_- 흰색의 수상한(?) 가루가 들어있는데, 뒤쪽 설명대로 물을 넣고 열라게 흔들면 신기방기하게도 보라색 젤리로 변한다. 너무 양이 적어서 맛도 느끼기 전에 그냥 꿀떡 넘어가버렸다-_-

우측 것은 나무 젓가락이 동봉되어 있는데, 뒤쪽 설명에는 젓가락 끝에 발라서 움직여서 먹으라는데, 당최 먹는 법을 이해할 수 없었다. 그래서 검색해보니 이런 부류의 사탕을 네리아메(ねり飴)라고 부르는 모양인데, 유튜브에 검색해보면 여러가지 먹는 영상이 많이 올라와 있다. 마치 물엿같은 사탕인 듯. ㅋㅋ

이런 괴이한 먹을 것이 있었다니. ㅋㅋ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