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수학돌 세미

EBS에서 공부 안 하는 중딩들을 위해 수학 캐릭터 세미를 만들었다[1]는데, 이게 본래의 취지와는 달리-_- 들에게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는 듯. ㅋㅋ
semi4
자세한 것은 EBS 공식 블로그[2]와 나무위키[1]를 참조하시라. 아 웃겨. ㅋㅋㅋ 이걸 보니 이게 생각난다.
i3327911852
일전에 3d 어드벤처 수학게임 이야기[3]도 했지만, 애들 수학 공부 한번 시켜볼려고 하는 사회적 노력들이 좀 눈물 겹다고나 할까. ㅎㅎㅎ

어린 애들은 기본적으로 일정량 이상의 호기심을 가지고 있어서, 수학에 그리 선입견이 없는 애들은 말빨로 잘 설명만 해주면 꽤 흥미있어 하는데, 애들에게 수학 자체가 아닌 수학 외적인 요소로 흥미를 이끌려고 하니 조금 아쉽기도 하다.

 


[1] 세미(EBS MATH) in 나무위키
[2] http://ebsstory.blog.me/50192943983
[3] 내 백과사전 Mathbreakers : 수학 교육용 3D 어드벤쳐 게임 2014년 4월 16일

2 thoughts on “EBS 수학돌 세미

  1. ㅎㅎ 요런것도 있네요. 끼가 있는 재미있는 기획 ㅋㅋ.
    https://twitter.com/math_semi
    수학문제 풀어주는 세미 : 이쪽은 위 계정과는 달리 직접 수학 문제를 풀어주는 컨셉 계정. 공학 수학 문제도 대답해준다. 그러나 급격한 관심으로 인해서 수학 문제 문의 건수가 갑자기 늘어난데다가 심지어 각종 난해한 문제를 물어보는 경우도 증가하는 바람에 봇주가 고통받고 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