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 펀드 매니저 수입 순위(2013)

돈을 좋아하는-_- 본인으로서는 이런 연중 행사를 지나칠 수 없다. ㅋㅋ

몇 달 된 기사긴 하지만 여하간 포브스에서 발표한 작년 헤지펀드 수입 순위를 찾아봤다. 2012년, 2011년, 2010년, 2009년, 2008년 순위는 예전 포스트를 참조할 것.

포브스 The 25 Highest-Earning Hedge Fund Managers And Traders 2/26/2014

1. George Soros 2013 Earnings: $4 billion
2. David Tepper 2013 Earnings: $3.5 billion
3. Steve Cohen 2013 Earnings: $2.3 billion
4. John Paulson 2013 Earnings: $1.9 billion
5. Carl Icahn 2013 Earnings: $1.7 billion
6. James Simons 2013 Earnings: $1.1 billion
7. Ray Dalio 2013 Earnings: $900 million
7. Ken Griffin 2013 Earnings: $900 million
9. Larry Robbins 2013 Earnings: $750 million
10. Leon Cooperman 2013 Earnings: $730 million

1위는 전설의 그 분이다. ㅎㅎ

사이먼스 옹은 은퇴했다는데 왜 자꾸 순위에 넣어주는지 모르겠다. ㅋㅋ

켄 그리핀 아저씨는 올해도 19.25%의 수익률을 기록했다는데, 도데체 무슨 마술을 부리는 건지 알 수 없다.

기업사냥꾼 칼 아이칸은 애플 주식을 왕창샀다고 들었는데, 애플이 그렇게 수익률이 좋은지 의심스럽다.

존 폴슨씨는 서브프라임 초대박 이후에 한동안 순위에 안 보이던데 부동산 투자로 작년에 좀 번 듯.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