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OOT – 고승덕 미안하다 애비메탈

검색해보니 The HOOT씨가 만든 음악이라고 한다. 근데 예전 이명박 개새끼 복수할거야 리믹스 이후로 최고의 재능낭비-_-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잘 만든 듯. ㅋㅋㅋ

고승덕 미안하다 애비메탈 by The HOOT

 


2014.6.29
(브금) 둔둔따레 때문에 내가 둔둔따레 으아으아 in 오늘의유머

 


2014.7.19
고승덕 패러디 제작자, ‘The HOOT’과의 독점 인터뷰!!! in 맥심코리아

가족들은 이게 돈 되는 일도 아니고, 취업에 도움이 되는 것도 아닌, 말 그대로 시간낭비라고 생각하고 있다. 엄청 현실적이지? 친구들도 비슷하다. <애비메탈>도 만들어서 제일 먼저 들려줬는데 반응이 없었다. 그러다 생각지도 못하게 인기를 끌면서 조회 수가 올라가는 걸 보더니 그제서야 관심을 갖더라. 근데 기껏 물어 본다는 게 광고수익 얼마나 들어왔냐는 거였다. 나는 멤버 복도 없고 친구 복도 없는 놈인가 보다, 생각했다. 하지만 <애비메탈>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 덕에 힘을 얻었다. 즐겁게 봐주신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드린다.

인간들 정말 징그럽게 돈 밝힌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