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리 스즈코의 티셔츠 개기

Club AT-X 295, 296편에 미모리 스즈코씨가 출연하는데, 이 사람 얼굴은 예쁘장한데 성격은 왠지 4차원-_-인 듯 하다. ㅋㅋㅋㅋㅋ

295편 중간에 스즈코씨가 티셔츠 개는 일을 정말 좋아한다는 이야기를 하는데, 티셔츠를 개는 법이 무척 특이해서 직접해봤는데, 우오오오 신기방기!!!!
shirts
방법은 위 그림과 같이 A지점과 X 지점을 양손에 잡고, A지점을 잡은 손으로 티셔츠를 잡아 당기면서 B지점을 쥐면 티셔츠가 자동으로 사각형 모양으로 이쁘게 개진다는 거. ㅋ 이미지는 대충 구글링해서 넣은 것임. ㅋㅋㅋ
at-x295
위와 같이 잡으면 탁 하고 터는 순간
at-x295_2
이렇게 된다는 거.

첨 볼 때 무슨 마술 하는 건줄 알았다. ㅋㅋㅋ 어떻게 이런 발상을 한 건지 신기방기 하구만 ㅋㅋㅋ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