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론 머스크가 SpaceX를 설립한 이유

화성하면 SF 매니아의 로망 아니겠나 싶다. ㅋㅋㅋ 레이 브레드베리의 화성연대기를 보면서 화성에서의 전원적 삶을 상상하고는 했는데, 본인은 상상에 그쳤지만 엘론 형님은 진짜 화성에 가려고 했는 듯 하다. 일전에 수중 자동차Hyperloop이야기를 했지만, 엘론 머스크 이 사람 진짜 인류의 미래를 한 이백년쯤 앞당겨 실현하는 사람인 것 같다. 보면 볼 수록 나랑 성격이 잘 맞을 듯-_-

SF 매니아 치고 화성에 대한 동경을 가지지 않은 사람은 별로 없으리라 생각한다. 광파리 씨의 구글플러스에 엘론머스크가 SpaceX를 설립한 이유에 대한 비지니스 인사이더 기사를 올려놨던데, 본인도 링크를 소개해본다.

비지니스 인사이더 Here’s The Wacky Reason Elon Musk Founded SpaceX OCT. 14, 2014, 5:35 PM

비지니스 인사이더의 저 글도 사실 디지털 매거진 Aeon의 글을 소개하는 것이라 원문을 읽는 게 더 나아 보이지만 영어 울렁증이 날만한 분량의 압박이라 읽다가 말았다-_- 일단 링크.

Elon Musk argues that we must put a million people on Mars if we are to ensure that humanity has a future in Aeon

나사에 화성 프로그램이 없다는 걸 알고, 러시아의 대륙간 탄도 미사일 중고-_-를 사려다 값을 올려버려서 세웠다는 회사라니… 크~~~~~~~~~~~~ 진짜 나 죽기 전에 화성에 갈 수 있을 것인가.

2021년에 화성에 그린 하우스를 보낼 계획이 있다고 하니, 초 기대되긴한다. 엘론 형이 잘 돼야 할텐데…. ㅋㅋㅋ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