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 니팔자야

본인의 지인이 링크를 보여주길래 뭔가 했더니만, 지난 16일 디지털 싱글로 발매된 노라조의 신곡인데, 뮤직 비디오가 완전 대박이다. ㅋㅋㅋㅋ

참고로 처음 나오는 만델브로 집합의 iteration 값이 낮아서 모양이 반복되지 않고 일그러진다. iteration 값이 대략 100 내외 정도 될 듯.

 


얘네들이 유료구매 해달라니까, 시험삼아 daum 뮤직에서 구매해봤다. ㅋㅋ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다음 캐쉬 세 가지 방법이 가능하다. 휴대폰 결제는 대금전송에 이르기까지 중간에 거치는 사업자가 너무 많다고 판단하여(통신사-소액결제대행사-신용카드사) 신용카드를 선택하였다. 신용카드는 최소 결제액이 천원이므로 두 곡이상의 구매가 필요하다. 본인은 ‘미미키스‘씨의 음악을 같이 샀다. ㅋ 윈도우즈 OS의 크롬브라우저에서도 결제 가능하지만, 물론 신용카드 결제를 위한 추가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해야 한다. 구매 이후에도 다시 다음 뮤직다운로드 매니저를 또 깔아야 한다. 근데 이 다음 뮤직 다운로드 매니저가 멍청해서 크롬에서 제대로 동작을 안 한다. 익스플로러에서 실행하면 mp3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2015.3.17

헐.. ㅋㅋㅋ

One thought on “노라조 – 니팔자야

  1. 왠만해서는 인위적으로 만든 컨텐츠를 보며 잘 웃는 편이 아닌데, 왠걸 빵 터져버렸군요.ㅋㅋㅋㅋㅋㅋ
    특히 용이 나오는 부분에서는 무방비상태에서 강제 입꼬리 들림을 당했습니다
    유투브 댓글 중 ‘이 세계의 뮤비가 아니다’ 라는 말에 격한 공감 합니다
    심란한 결정 후에 우연히 이 글을 보고 다른세계의 위안을 얻고 갑니다
    저도, 이 글을 보게해주신 글쓴분과 노라조 모두 대박났으면 좋겠습니다.ㅎㅎ인생화이팅!!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