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시팔이 : 시인 뉴럴

페북에서 어느 분이 기계학습을 이용한 인공지능 시인을 만들었다고 해서 소개한다.

http://pail.unist.ac.kr/carpedm20/poet/2490

이름하여 시인 뉴럴-_- 재미있구만. ㅋㅋ

몇 개 만들어봤는데 왠지 횡설수설하는 듯 하지만, 시적 허용이라는 범위에서 고려하면 괜찮은 시라고 생각할 수도..?

근데 첫 단어의 역할이 뭔지 모르겠다. 걍 첫 단어만 맞춰주는지, 전반적인 흐름을 만들어 주는 건지…

4 thoughts on “인공지능 시팔이 : 시인 뉴럴

  1. 뭘로 시작해도 기승사랑사랑이 되는걸 보니 전반적인 흐름하곤 상관없고 첫단어를 잡은 다음에 라이브러리에서 연결망을 따라 단어들이 이리저리 뛰는 듯 합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