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마 지역 신문 News Tribune의 1953년 4월 11일 기사

진위에 대해 좀 검색해봤으나 진위는 확인할 수 없었지만, 여하간 위 사진은 워싱턴 주 타코마 지방 신문인 The News Tribune지의 1953년 4월 11일자 기사 중 하나라고 한다. 기사를 대충 발번역해 봤다. ㅋㅋㅋ

.


미래에는 전화기로부터 벗어날 수 없다.

패서디나 AP통신 – 미래의 전화기란?

The Pacific Telephone and Telegraph Company(위키에 따르면 현재 Pacific Bell사의 전신이라고 함)의 회장 Mark R. Sullivan은 목요일 밤 연설에서 이렇게 말했다고 한다:

“미래의 전화기는 어떤 모양일까요? 물론 순수하게 추측이긴 합니다만, 제 예측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최종적인 발전 끝에, 아마 오늘날의 손목시계를 들고 다니는 것 처럼 모든 개인들은 전화기를 들고 다닐 것입니다. 아마 다이얼 비슷한 장비는 필요하지 않을 것이고, 내 생각에는 원한다면 이야기하는 것 처럼 사용자들끼리 서로 쳐다 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다른 언어로 번역까지 할 수 있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


노스트라다무스급 예언이다!!!!! -_- 인제는 로터리 전화기를 쓸 줄 모르는 세대[1]도 나왔으니 격세지감이라고나 할까. ㅎㅎ

.


[1] 내 백과사전 로터리 전화기를 사용하려고 분투하는 10대 청소년들 2019년 1월 12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